홈  :  게시판/자료실  : 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물
[입학공지] 2024학년도 전기 신입학 포기 및 환불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.)   작성일 : 24.01.03   조회수 : 2742  
2024학년도 전기 신입학 포기 및 환불신청 안내

 

 

일반대학원 신입학 합격자로서 등록금을 납부한 후 입학포기를 희망할 경우,
아래 절차에 따라
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환불신청기간

등록시작일 ~ 학기 개시일 전까지 (2024년 2월 29일 (목))

 

2. 환불금액

학기 개시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(전기 2월말, 후기 8월 말, 휴일제외)

• 학기 개시일 전까지 환불신청서가 대학원교학팀에 도착해야 전액 환불가능

• 접수 후 3주 이내에 합격자 본인 통장으로 입금예정

개강 이후는 경과 기간에 따라 차감된 금액이 환불됨

 

3. 신청방법

• 제출서류를 일반대학원 대학원교학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발송

• 주소 : (04763)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2 한양대학교 신본관 4층 대학원교학팀 입학담당자

※ 우편발송 시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4. 제출서류

①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신청서 1부 (첨부파일)

② 등록금납부 영수증 원본 또는 등록금납부 확인증 1부

※ 등록금납부 확인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상단 "입학안내" - 좌측 "합격자발표" 메뉴를 통해 출력

※ 예치금은 별도 확인증이 없으므로 은행 송금 확인증 또는 납입 화면 캡쳐본 제출

③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1부

④ 본인 신분증 사본 1부

⑤ (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)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

⑥ (학연산협동과정 합격자인 경우) 학연산협동과정 협약기관의 등록포기 확인서 1부

 

이전글 2024학년도 전기 특별전형2 합격자 발표
다음글 2024학년도 일반대학원 전기 특별전형2 면접 장소 및 시간 안내
리스트